뉴스정보

게시글 검색
사당 동양라파크 조합원 모임, 신임대표 선출 및 전문성 가진 조직구성 개편
관리자 조회수:195 59.7.49.144
2020-01-30 14:52:13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들어서게 될 남성역 동양라파크의 원활한 사업 지원을 위한 남성역지역주택조합의 외부조합원 모임은 새롭게 조직구성을 개편하고 전문성을 강화하면서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의 사업 수행이 한층 속도감 있게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성역지역주택조합’은 네이버 카페에 외부조합원 커뮤니티인 ‘사당 동양라파크 조합원모임’을 개설하고 운영 중으로, 최근 모임 대표로 박광현 대표를 새롭게 선출하고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가진 20여명의 라지코(사당라파크추진 지원코어그룹)를 발족하게 됐다. 이 라지코는 각각 계약관리팀과 스케쥴관리팀, 홍보팀, 업무지원팀으로 세분화하여 분야별로 조직적 활동을 시작한 상태다.

이들은 약 300여 명에 달하는 외부조합원으로부터 공식적으로 대의성을 인정받아 모든 조합원들이 내는 일정금액의 회비를 바탕으로 추진위와 대행사, 외부조합원들의 가교역할과 지역주택조합사업 추진을 지원하고, 추진위원회 및 대행사에서 사업진행의 지연 요소 발생 및 조합원들과의 정보공유가 미흡한 부분에 대해 추진위원회 및 업무대행사인 ㈜나우씨앤디와 주기적인 미팅을 통해 사업진행 경과에 대한 정보공유를 요청하고 지역주택조합 사업추진자료를 요구하는 등 전 조합원의 염원인 조기입주를 위해 활동 중이다.
 
남성역 동양라파크는 사당동 235-34번지외 241필지 내에 사업면적 40,843㎡, 건축면적 17,924.50㎡으로 조성될 예정으로, 외부조합원들은 사업 초부터 자발적으로 밴드 모임이나 카카오톡 단체방 등을 통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통해 적극 사업추진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이 카페는 조직적인 외부조합원 모임으로 발전되어 온라인 활동과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되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